Schaffhausen,
2019년
7월
31일
|
11:25
Europe/Amsterdam

IWC, 모델 조세핀 스크리베르(JOSEPHINE SKRIVER)와 배우 장균녕(CHANG CHUN NING)이 등장하는 새로운 포르토피노(PORTOFINO) 캠페인 공개

샤프하우젠, 2019년 7월 31일 - IWC 샤프하우젠이 새로운 브랜드 홍보대사인 모델 조세핀 스크리베르(Josephine Skriver) 및 배우 장균녕(Chang Chun Ning)과 함께 직경 34 mm의 포르토피노(Portofino) 신규 라인을 선보입니다. 캠페인 촬영은 컬렉션 이름에 영감을 준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마을, 포르토피노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지중해 해변에 몸을 맡기고 휴식 같은 하루를 만끽하는 조세핀 스크리베르와 장균녕의 모습이 담긴 캠페인에서 눈 부신 햇살과 산들바람이 고스란히 느껴집니다. 넘치는 여유로움과 정통적이면서도 즉흥적인 느낌이 어우러진 스타일은 IWC가 포르토피노(Portofino) 라인에 불어넣은 여유로운 품격과 일맥상통합니다. 바다에 발을 담그고 사진을 촬영하고, 보트와 클래식 자동차를 타고 주위를 한 바퀴 둘러보고, 부둣가에서 젤라토를 맛보는 모습이 담긴 캠페인은 마치 영화처럼 완벽한 하루를 즐기는 매력적인 친구들의 모습을 보여주는 보여줍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워치의 화려한 색상과 영원한 매력을 반영 하듯, 모든 장면은 아름다운 포르토피노 마을을 배경으로 촬영 되었습니다. IWC에서 올해 출시한 포르토피노(Portofino) 신규에디션은 독창적이고 사용이 편리한 스트랩 교체 시스템을 특징으로 하며, 무려 13개의 다양한 스트랩 가운데서 원하는 스트랩을 선택하고 개성이 넘치는 맞춤형 워치를 완성할 수있습니다. 이탈리아 가죽 제품 제조사인 산토니(Santoni)가수작업을 통해 염색한 스트랩은 그레이, 라이트 그레이, 블랙, 블루, 다크 브라운, 브론즈, 오렌지, 버건디, 라즈베리 핑크, 오베르진, 그린, 인디고블루 컬러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밀라노 매쉬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4 mm의 소형 다이얼을 적용한 IWC의 새로운 워치는 현재 출시된 컬렉션 중 가장 작고, 여성스럽습니다.

세계 전역에서 유명 브랜드 모델로 활동해온 조세핀 스크리베르와 아시아에서 40편이 넘는 영화 및 TV 시리즈에 출현한 장균녕은 IWC 포르토피노(Portofino) 캠페인의 새로운 모델로서 신제품을 착용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합니다.

조세핀 스크리베르는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장소에서 IWC와 새로운 관계가 시작되다니 믿을 수가 없어요. 포르토피노는 정말 마법 같은 장소예요. 장균녕과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답니다. 모델로 활동하며 얻는 가장 큰 즐거움은 사람들에게 과감한 패션을 즐길 수 있는 용기를 불어넣는 것이죠. 새로운 포르토피노(Portofino) 워치는 스타일이나 기분에 따라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런 철학을 완벽히 반영한다고 할 수 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장균녕은 이에 덧붙여 "조세핀 스크리베르와 포르토피노를 둘러본 건 정말 환상적인 경험이었어요. 이렇게 아름다운 장소에서 IWC의 가족으로 함께할 수 있다니 정말 놀랍고 행복합니다. 창의력이 넘치는 브랜드와 협력하는 일은 언제나 즐거워요. 포르토피노(Portofino) 워치는 우아하면서도 세련미가 넘치죠. 어떠한 의상에도 완벽하게 어울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IWC의 워치 신제품은 기존 포르토피노(Portofino) 라인의 세련된 스타일 및 깔끔한 다이얼이라는 고유한 특징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대담하고 다양한 컬러와 여성스러움을 더했습니다.

 

Franziska Gsell, CMO IWC Schaffhausen
 "새로운 캠페인은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면서 신선한 느낌을 주기를 원했습니다. 조세핀 스크리베르와 장균녕은 신제품에

담긴 현대적이면서도 품격이 넘치는 정신을 완벽하게 대표하는 여성들입니다. IWC의 브랜드 홍보대사로 조세핀 스크리베르와 장균녕을 만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IWC가 그랬던 것처럼, 모델과 배우로서 활동하며 언제나 열정과 창의력을 보여주었고, 사진에서도 이들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에너지가 잘 드러납니다."
Franziska Gsell, CMO IWC Schaffhausen

새롭게 출시된 포르토피노(Portofino) 전 모델은 2019년 10월 부터 만나볼 수 있습니다.

 

IWC 샤프하우젠

스위스 워치 매뉴팩처인 IWC 샤프하우젠은 1868년 창립 이후 기술 개발에 명확한 초점을 두고 그 가치를 담은 시계들을 제작해 왔습니다. 또한, 혁신적인 솔루션과 독창적인 기술력에 대한 열정으로 국제적인 명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고급 시계 부문에서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주요 브랜드의 하나로서 최고의 정밀 기술과 독보적인 디자인이 하나로 어우러진 오뜨 올로제리(Haute Horlogerie: 최고급 수공예 시계 제작)의 걸작들을 제작해오고 있습니다. 환경 보호와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는 기업인 IWC는 환경 친화적인 제작 방식을 지향하며,

전 세계의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단체들을 지원하고, 다양한 환경 보호기관들과의 돈독한 협력 관계를 유지해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