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affhausen,
2019년
6월
25일
|
13:42
Europe/Amsterdam

IWC 샤프하우젠의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톰 브래디 선정

샤프하우젠, 2019년 6월 25일 – IWC 샤프하우젠은 상징적인 운동선수인 톰 브래디(Tom Brady)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6번의 슈퍼볼 우승 타이틀, 4번의 슈퍼볼 MVP 수상, 3번의 NFL MVP 수상, 16개 부문의 타이틀, 이 화려한 이력을 전부 거머쥔 톰 브래디(Tom Brady)는 위대함을 상징합니다. IWC와 브래디는 모두 업계 최고로 인정받고 있으며, 특별한 원칙과 변치 않는 스타일을 공유한다는 점에서 완벽한 파트너십을 약속합니다.

Christoph Grainger-Herr, CEO of IWC Schaffhausen
“톰 브래디는 단연코 이 시대 최고의 쿼터백이자 존경받는 롤 모델입니다. 필드 안에서는 경기 성적과 정확성에 집중하고, 필드 밖에서는 훌륭한 아버지이자 남편으로 진정한 신사의 품격과 스타일을 구현합니다."
Christoph Grainger-Herr, CEO of IWC Schaffhausen

세계적인 운동선수인 톰 브래디는 현시대의 아이콘이며, 오뜨 올로제리의 전문가입니다. 브래디의 컬렉션에는 파일럿 워치 크로노그래프 탑건 미라마와 아이코닉한 모델인 포르투기저 퍼페추얼 캘린더를 비롯하여 여러 가지 IWC 시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브래디는 “IWC 샤프하우젠과 파트너로 협력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IWC의 변치 않는 디자인뿐 아니라 정밀한 공학 기술과 세심한 디테일에 오랫동안 감탄해 왔습니다. IWC의 일원으로 함께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유능한 팀과 함께 협력하며 브랜드의 고유한 유산을 세계적으로 공유할 기회가 빨리 오기를 희망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탁월함을 향한 노력

브래디는 언제나 우수한 선수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챔피언입니다. 2000년 NFL 신인 드래프트에서 199번째로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에 지명된 브래디는 팀과 함께 6번의 슈퍼볼 챔피언십을 거머쥐면서 NFL 역사상 가장 많은 우승을 한 쿼터백이 되었습니다.

브래디의 이례적인 미식축구 경력을 살펴보면 다양한 NFL 기록이 눈에 띕니다. NFL 역사상 최초로 누적 거리 8만 야드를 뛴 선수이자, 쿼터백 중 가장 많은 우승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선수입니다. 또한, 항상 가장 높은 패싱 야드를 기록하고, 현재까지 모든 선수를 통틀어 가장 높은 커리어 터치다운 패스를 기록했습니다.

브래디는 선수로 활동하면서 준비, 경기, 회복 과정에서 건강과 행복에 전체론적 접근 방식을 적용했습니다. 2014년 브래디는 퍼포먼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TB12를 공동 설립하고, 전 세계 사람들과 건강한 생활을 위한 자신의 방식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브래디의 TB12 브랜드는 심부 근육 유연성 운동, 수분 공급, 영양 공급, 기능 강도 및 상태, 인지 건강에 혁신적인 개념을 적용합니다.

150년 전 F.A. 존스 또한 선구적인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꿈을 실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미국인 워치메이커 겸 엔지니어였던 그는 원대한 사업 계획을 세우고, 1868년 스위스로 날아갔습니다. 스위스 워치메이커 장인이 보유한 기술과 보스턴에 있는 E. 하워드 워치 & 클락 컴퍼니(E.Howard Watch & Clock Company)에서 체득한 근대식 제조 공정 기법을 결합하기를 원했습니다. 스위스에서 독일어를 사용하는 지역인 샤프하우젠으로 향하여 인터내셔널 워치 컴퍼니(International Watch Company)를 설립합니다. 그리고 인근에 있는 라인강에서 수력 발전을 사용해 연간 수천 개의 포켓 워치 무브먼트를 생산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했습니다. IWC는 여전히 그가 초기에 간직했던 비전의 가치를 강조합니다. 그 가치는 바로, 흠 잡을 데 없는 기능을 보장하는 기계와 대체 불가능한 기술을 보유한 장인의 손길을 결합시켜 뛰어난 품격과 정확성을 자랑하는 시계를 제작하는 것입니다.


추진 중인 다양한 프로젝트

IWC 샤프하우젠과 톰 브래디는 흥미로운 다양한 신규 프로젝트를 통해 파트너십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길 고대하고 있습니다.

IWC 샤프하우젠의 CEO, 크리스토프 그레인저-헤어(Christoph Grainger-Herr)는 “톰 브래디는 감각이 뛰어난 세계적인 운동 선수이자, 파인 워치메이킹의 가치를 알아보는 안목을 갖고 있습니다. 협력을 통해 늘어나는 고객, 특히 미국의 고객에게 IWC의 이야기를 전해줄 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라고 결론지었습니다.

IWC 샤프하우젠

스위스 워치 매뉴팩처인 IWC 샤프하우젠은 1868년 창립 이후 기술 개발에 명확한 초점을 두고 그 가치를 담은 시계들을 제작해 왔습니다. 또한, 혁신적인 솔루션과 독창적인 기술력에 대한 열정으로 국제적인 명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고급 시계 부문에서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주요 브랜드의 하나로서 최고의 정밀 기술과 독보적인 디자인이 하나로 어우러진 오뜨 올로제리(Haute Horlogerie: 최고급 수공예 시계 제작)의 걸작들을 제작해오고 있습니다. 환경 보호와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는 기업인 IWC는 환경 친화적인 제작 방식을 지향하며, 전 세계의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단체들을 지원하고, 다양한 환경 보호기관들과의 돈독한 협력 관계를 유지해오고 있습니다.